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야기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첨 당첨 이야기입니다!
남자친구가 갑자기 화요일 저녁에 시간이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했는데?!?!!?😶
혼자 기특하게 사연을 써서 유스케 방청 신청을 했더라구요!!(자랑 맞아요😽) 사연은 가고 싶다는 마음을 몇 줄 쓰면 뽑아주시는 것 같다고 했어요!
방청권 확인을 누르면 👇🏻 밑에 화면이 나옵니다.
지정석과 자유석 둘 중 선택하는 게 있는데 지정석은 영화관 의자 같은 곳에 앉지만 무대와는 많이 떨어진 곳입니다. 자유석은 지정되어있지 않은 자리로 지정석보다는 많이 불편한 자리입니다. 플라스틱 의자라 엉덩이도 많이 아팠어요!!
그렇다면 자유석 자리를 어떻게 앉느냐! 그건 녹화 당일 아침 9시부터 번호표 배부를 시작하는데, 일찍 가면 갈수록 무대와 가까이 볼 수 있어요!
원래 저희도 다른 블로거분들의 후기를 보고 6:30 정도면 매우 일찍 가는 거라 생각했는데 대학생분들이 종강을 하셔서 그런지 6:30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47🌟번이라는 숫자를 받았답니다!
이 선착순 용지대로 나중에 줄을 서서 차례대로 입장합니다! 지정석이 먼저 들어가고 그다음 자유석 1번부터 차례대로 들어가요! 저 선착순 종이를 받고 열심히 시간을 보낸 뒤 6시까지 다시 KBS 아트홀로 가야 합니다!
순서대로 들어가면 앉고 싶은 자리에 마음대로 착석합니다! 저는 위에 사진에 하트 부분 쪽에 앉았는데 정말 가까이 봤어요!! 🥳
방송 녹화 전에 사전 Mc 딩동이라는 분이 나오시는데 진짜 재밌게 분위기를 띄워주시더라구요! 너무 즐거웠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저희는 7:30에 시작해서 10시 좀 넘어서 끝났어요! 근데 항상 끝나는 시간이 똑같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에 질문 남겨주세요!
그럼 모두 안녕히 계세요!!🥰